• 이 책은 구글 이야기도 아니다. 
  • 이 책은 OKR을 어떻게 하는지를 자세히 알려 주는 책도 아니다. 
  • 왜 OKR을 해야 하는지를 알려 주려 하는 책이다. 
  • OKR을 도입하기 까지, 도입후 변화하는 회사를 소설형식으로 풀어낸 책. 
  • 이 책의 목적은 모두가 인지하고 공유한 목표에서 최고의 성과를 내고자 하는 조직을 돕는다. 
  • 1부 지금 당신이 시도해야 할 단 하나의 방식
    1. 젊은 기업가의 고민
    2. 새로운 시장을 발견하다. 
    3. 왜 우리는 이 회사를 만들었을까
    4. 피벗이라는 전략 (피벗, 원래계획은 바꾸지 않으면서, 작전을 변경하는것)
    5. 벤처 투자자는 당신의 문제를 알고 있다. 
    6. 회전문 테스트 통과하기
    7. OKR을 처음 시작할때 겪는 문제들
    8. 당신의 집중을 방해하는 것
    9. 수익과 품질
    10. 재미있는 일만 할 순 없다. 
    11. 내부의 적
    12. 중요한 고객을 잃다. 
    13. 문제는 당사자에게 말하라
    14. 위기는 한꺼번에 닥친다. 
    15. 가장 어렵고 올바른 결정
    16. 시간은 당신을 기다려 주지 않는다. 
    17. 실패, 그리고 두려움
    18. 뜻밖의 파트너를 만나다
    19. 성공할 때까진 성공한 척 하라. 
    20. 차축의 시간
    21. 승리감에서 깨야 할 때
    22. OKR, 회사를 회사답게 만들다
    23. 최고의 소식
  • 2부 당신과 팀을 바꾸는 강력한 목표 달설 프레임 워크
    1. 우리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이유
    2. 팀에 OKR적용하기
    3. OKR 일주일 리듬 만들기
    4. OKR 3개월 계획 세우기
    5. 회사의 OKR에 팀의 OKR 맞추기
    6. OKR 시작하기
    7. 제품 개발에 OKR 적용하기
    8. OKR 점검 및 보고 과정 개선하기
    9. OKR과 업무 평가
    10. OKR을 이용하는 간단한 팁

+ Recent posts